상품후기
| 번호 | 이미지 | 제목 | 날짜 | 작성자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22 | 수수팥떡 맛있어요~!! | 2014.06.04 | 김민주 | 2 | |
| 21 |
|
2014.06.04 | 떡샾 | 1 | |
| 20 | 큰애가 맛도 좋고 든든하다며 좋아합니다.~ | 2014.05.29 | 권영미 | 7 | |
| 19 |
|
2014.05.29 | 떡샾 | 2 | |
| 18 | 백일답례떡~ | 2014.05.23 | 조희연 | 1 | |
| 17 |
|
2014.05.26 | 떡샾 | 1 | |
| 16 | 모임행사에도 좋은것 같아요~~^^ | 2014.05.21 | 장숙희 | 1 | |
| 15 |
|
2014.05.21 | 떡샾 | 1 | |
| 14 | 따뜻한 떡을 받고나서 기분이 너무 좋았답니다.^^ | 2014.05.20 | 조하림 | 2 | |
| 13 |
|
2014.05.20 | 떡샾 | 1 |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