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| 번호 | 이미지 | 제목 | 날짜 | 작성자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1102 |
|
2021.03.18 | 떡샾 | 2 | |
| 1101 | 맛있고 예쁩니다.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잖아요? ㅎ.... | 2021.03.16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35 | |
| 1100 | 소포장 보다 선물하기 좋은 사이즈라 선택햇어요 | 2021.03.11 | 이진실 | 2 | |
| 1099 |
|
2021.03.13 | 떡샾 | 1 | |
| 1098 | 포장도 맛도 맘에 들었어요 | 2021.03.07 | 양희정 | 0 | |
| 1097 |
|
2021.03.07 | 떡샾 | 0 | |
| 1096 | 잘받았습니다. 배송도 잘해주셨어요.... | 2021.03.01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6 | |
| 1095 | 초코 좋아해 떡도 초코떡으로^^ | 2021.03.01 | 이혜윤 | 3 | |
| 1094 |
|
2021.03.01 | 떡샾 | 0 | |
| 1093 |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친절합니다.... | 2021.02.28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5 |








